시행일자 2024.05.09
안녕하세요. 먼저 배우고 경험한 것을 전달하는 주식회사 휘테커입니다.
휘테커의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에서 정한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환불 기준에 관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이용하기 전에 꼭 확인해 주세요.
온라인 프로그램/세미나
1회성 이벤트 또는 원데이 클래스의 경우
이벤트 수강 취소를 신청하는 시점에 따라 취소 가능 여부 및 환불 금액이 달라집니다.
•
이벤트 시작 24시간 이전에 취소 요청을 하는 경우 결제대금이 100% 환불됩니다.
•
이벤트 시작 당일 취소 요청을 하거나 이벤트 일정이 지난 경우 결제 금액은 전액 환불되지 않습니다. 해당 금액은 이벤트 운영을 위한 콘텐츠 제작, 장소 대여, 참여인원 미확보에 대한 명목으로 그로우앤베터와 프로페셔널 리더에게 귀속됩니다.
2회차 이상의 프로그램의 경우
•
프로그램 수강 취소를 신청하는 시점에 따라 취소 가능 여부 및 환불 금액이 달라집니다.
•
프로그램 시작 이후에 취소를 신청한 경우 각 프로그램의 전체 회차와 판매 금액에 따라 아래와 같이 진행됩니다.
1. 쿠폰등 할인혜택이 적용된 최종 결제금액 기준으로, 진행된 회차를 제외한 남은 회차에 대한 금액과 프로그램 운영비 10%를 제외한 금액이 환불됩니다.
2. 운영비는 프로그램 운영을 위한 콘텐츠 제작, 장소 대여, 참여인원 미확보에 대한 명목으로 그로우앤베터와 프로페셔널 리더에게 귀속됩니다.
3. 프로그램 각 회차별 시작 후 취소 요청을 하거나 일정이 지난 경우, 해당 회차는 환불 금액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온라인 환불 정책 시뮬레이션(판매가 : 780,000원)
수강 취소 시점 | 진행 회차 | 남은 회차 | 환불 금액 | 설명 |
1회차 시작 전, 7일 이내 | 0회 | 5회 | ₩702,000 | 결제 금액 - 운영비 10% |
2회차 시작 전 | 1회 | 4회 | ₩546,000 | 결제 금액 - 1회차 비용 - 운영비 10% |
3회차 시작 전 | 2회 | 3회 | ₩390,000 | |
4회차 시작 전 | 3회 | 2회 | ₩234,000 | |
5회차 시작 전 | 4회 | 1회 | ₩78,000 | |
5회차 시작 이후 | 5회 | 0회 | ₩0 |
오프라인 프로그램/세미나
1회성 이벤트 혹은 원데이 클래스의 경우
•
이벤트 수강 취소를 신청하는 시점에 따라 취소 가능 여부 및 환불 금액이 달라집니다.
1. 프로그램 시작 8일 전 취소 요청을 하는 경우, 결제대금이 100% 환불됩니다.
2. 프로그램 시간 8일~1일전 취소 요청을 하는 경우, 프로그램 운영비 10% 제외한 금액이 프로그램 판매가 기준으로 환불됩니다. 운영비는 프로그램 운영을 위한 장소 대여, 콘텐츠 제작 및 준비, 참여 인원 미확보에 대한 명목으로 그로우앤베터와 프로페셔널 리더에게 귀속됩니다.
3. 프로그램 시작 당일 취소 요청을 하거나 수업 일정이 지난 경우 결제 금액은 전액 환불되지 않습니다.
2회차 이상의 프로그램의 경우
•
프로그램 수강 취소를 신청하는 시점에 따라 취소 가능 여부 및 환불 금액이 달라집니다.
•
프로그램 시작 8일 전에 취소 요청을 하는 경우 결제대금이 100% 환불됩니다.
•
프로그램 시작 기준 7일 이내에 취소를 신청한 경우에는 각 프로그램의 전체 회차와 판매 금액에 따라 아래와 같이 진행됩니다.
1. 진행된 회차를 제외한 남은 회차에 대한 프로그램 금액과 프로그램 운영비 10%를 제외한 금액이 쿠폰등 할인혜택이 적용된 최종 결제금액을 기준으로 환불됩니다.
2. 운영비는 프로그램 운영을 위한 콘텐츠 제작, 장소 대여, 참여인원 미확보에 대한 명목으로 그로우앤베터와 프로페셔널 리더에게 귀속됩니다.)
3. 프로그램 각 회차별 시작 후 취소 요청을 하거나 일정이 지난 경우, 해당 회차는 환불 금액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오프라인 환불 정책 시뮬레이션(판매가 : 780,000원)
수강 취소 시점 | 진행 회차 | 남은 회차 | 환불 금액 | 설명 |
1회차 시작 전, 7일 이내 | 0회 | 5회 | ₩702,000 | 결제 금액 - 운영비 10% |
2회차 시작 전 | 1회 | 4회 | ₩546,000 | 결제 금액 - 1회차 비용 - 운영비 10% |
3회차 시작 전 | 2회 | 3회 | ₩390,000 | |
4회차 시작 전 | 3회 | 2회 | ₩234,000 | |
5회차 시작 전 | 4회 | 1회 | ₩78,000 | |
5회차 시작 이후 | 5회 | 0회 | ₩0 |
VO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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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제 후 7일 이내, VOD 시청 전이면서 제공된 교재와 템플릿을 열람한 이력이 없는 경우 전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구분 | 서비스 이용 전
(VOD 시청 전 + 교재/템플릿 열람 전) | 서비스 이용 후
(VOD 시청 후 or 교재/템플릿 열람 후)
* 재생 시간이나 열람 횟수는 고려하지 않음 |
결제 후 7일 이내 | 전액 환불 | 환불 불가 |
결제 후 7일 이후 | 환불 불가 | 환불 불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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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제 후, 영상이 정상적으로 출력되지 않는 경우 그로우앤베터 기술팀이 해당 문제점을 확인합니다. 조치 후에도 정상적으로 재생이 불가능한 경우 전액 환불됩니다. 단, 고객의 디바이스 및 웹브라우저 문제로 인해 재생이 불가능한 경우는 환불이 어렵습니다.
※ VOD 시청 및 교재/템플릿의 단순 불만족에 의한 사유로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멘토마켓
•
멘토마켓이란, 전문인력과 기업간의 컨설팅 및 프로젝트를 연계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1.
멘토마켓에서는 아래 3가지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a.
맞춤교육 : 기업의 니즈에 맞는 커리큘럼과 프로를 매칭하여 1대 소수 또는 1대 다수로 강의형식의 서비스 제공
b.
비즈코칭 : 기업의 특정 고민 또는 문제점을 1대1 또는 1대 소수로 프로와 매칭하여 코칭형식의 서비스 제공
c.
채용 : 프로젝트 형식으로 기업과 프로가 중,단기로 협업을 맺어 정규채용이 아닌 형태로 인력을 제공
2.
멘토마켓 서비스를 이용하신 후 접수되는 환불요청은 서비스제공일로부터 7일 이내 기업에 의사표시를 한 건에 한하여 유효합니다.
3.
서비스 특성 상 회원의 서비스 불만으로 인한 환불요청은 그 근거자료를 기업이 회원에게 요청할 수 있으며, 객관적인 근거자료가 명확하지 않은 경우 환불요청은 거절될 수 있습니다.
구분 | 서비스 이용 전
| 서비스 이용 후 |
환불 가능(100%) | 서비스 제공일 24시간 전까지 청약철회 의사를 기업에 전달한 경우 | 서비스를 제공받지 못하거나, 계약상 서비스와 실제 제공된 서비스의 내용이 객관적으로 다를 경우 |
일부금액 환불 가능 | 서비스 제공일까지 24시간 미만으로 남은 경우 해약금 20%를 제외한 금액 환불 | 제공된 서비스의 퀄리티가 객관적으로 떨어져 기업과 회원이 모두 해당 내용에 대해 수긍을 하는 경우 |
환불 불가능 | - | - 단순 서비스 불만
- 기업측의 일방적인 서비스 퀄리티 불만을 기업이 증빙하지 못하는 경우
- 계약상의 서비스 외 추가적으로 발생한 서비스에 불만이 발생한 경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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멘토계약 외 대관 등 제3자 제공 서비스 금액이 발생한 경우
1. 서비스 이용 전 회원의 변심으로 환불 : 100% 회원 부담
2. 서비스 이용 후 : 환불의 주요원인을 제공한 주체가 100% 부담
이력서 생성 이용권 환불 정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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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력서 생성 이용권은 구매 후 7일 이내에는 사용하지 않은 이용권에 대하여 환불이 가능합니다.
정기구독 환불 정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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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의 변심 등 회원의 귀책 사유로 청약철회, 해제⋅해지하는 경우, 회원은 이용내역이 없으면 최초 결제일부터 7일 이내에 청약철회할 수 있고, 다음 결제 주기부터는 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해제⋅해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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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한 경우, 이용분에 대하여 결제 금액에 비례하여 차감 후 환불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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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회원이 유료서비스를 선물 받거나, 프로모션 등을 통해 무료/무상으로 취득하는 등 ‘회원’이 직접 비용을 지불하지 아니하고 이용하는 ‘유료서비스’에 대하여 ‘회원’에게 ‘유료서비스’ 결제 대금을 환불할 의무를 부담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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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이 이용약관 <4. 회원의 권리와 의무>에 위배되는 행위를 하여 <5. 계정의 이용정지> 처분을 받아 계약을 해지하여 서비스 이용이 제한되는 경우, 환불해야 할 금액이 있다면 본 환불정책에서 정한 환불 기준을 적용하여 공제하고 환불합니다. 다만, 이 경우 회원은 해당 조치에 대하여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정당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즉시 서비스 이용 재개 등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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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회원에게 구독취소를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으며, 회원의 계약해제∙해지는 손해배상의 청구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다만, 회사는 회원이 이용기간을 약정한 상품 해지에 대해서는 위약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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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료서비스를 유지하고자 하는 유료회원은 이용요금의 체납 또는 결제수단의 연체가 발생하지 않도록 사전에 조치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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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이 전항을 위반하여 유료서비스의 신청 또는 동의에 따라 월 정기결제 중인 유료서비스를 이용하는 중에 유료서비스의 이용요금을 체납하는 경우, 연체가 발생한 날 자동으로 이용권 해지가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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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책의 개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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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 및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 법령을 위배하지 아니하는 범위 내에서 이 정책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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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가 이 정책을 개정하는 경우 회원에게 주요 개정 내용과 시행일 등을 명시하여 시행일로부터 7일 전에 전자적 방법으로 알려드립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한 내용이 포함되는 경우 시행일로부터 30일 전에 알려드립니다.
부칙
ⓛ 본 약관은 2024년 5월 9일부터 시행합니다.